[ODEAR] 제품 수령 후 주문내역과 다를 경우 자주 묻는 질문 - ODEAR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ODEAR] 제품 수령 후 주문내역과 다를 경우

작성자 ODEAR(ip:)

작성일 2022-03-16

조회 2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한 내역과 제품 수령이 상이할 시, 오데어 상담톡 또는 대표번호(1533-0215)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
*오데어에서 출고되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제품은 포장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"CCTV 녹화 제도"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오데어에서 주문해 주신 모든 제품의 포장 작업이 녹화되며, 제품의 훼손, 누락, 오배송 접수 시, 녹화 자료 확인 후 보다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배송 사고율을 줄이기 위해 라네띠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즐거운 마음으로 한 쇼핑이 끝까지 유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USTOMER CENTER

1533-0215

플러스친구 " 오데어 " 검색
유선전화 AM 10 : 00 ~ PM 17 : 50
카카오상담채널 AM 10 : 00 ~ PM 17 : 30

매월 마지막주 금요일

유선전화 및 카카오상담채널
AM 10 : 00 ~ PM 15 : 50
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