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ODEAR]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이 변경된 경우 자주 묻는 질문 - ODEAR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ODEAR]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이 변경된 경우

작성자 ODEAR(ip:)

작성일 2022-03-16

조회 2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품절(단종) 혹은 공구 종료 등으로

판매상태가 변경된 경우, 장바구니에서 비활성화 처리되며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구매불가 상품을 제외하고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USTOMER CENTER

1533-0215

플러스친구 " 오데어 " 검색
유선전화 AM 10 : 00 ~ PM 17 : 50
카카오상담채널 AM 10 : 00 ~ PM 17 : 30

매월 마지막주 금요일

유선전화 및 카카오상담채널
AM 10 : 00 ~ PM 15 : 50

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